Barbaras Book은 Barbara Gouveia가 쓴 텍스트, 시, 그리고 단편들이 담겨있는 앱입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이 독창적인 텍스트들을 즐길 수 있는 독서용 앱입니다.
이 앱을 열면 언어 선택 기능이 준비되어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여러분은 멋진 그림이 포함된 단편과 텍스트들이 담긴 목록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Barbaras book에 있는 많은 이야기들 중에서 The Street of Telepathic Cats, Paint, Superhuman, Absolutes, Reflections 등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광고
이 이야기들은 두 개의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영혼을 위해(For your Soul)'라는 타이틀의 첫번째 섹션에는 Barbara의 대부분의 텍스트들이 담겨있습니다. '당신의 건강을 위해(For your Health)'라는 타이틀이 붙은 두번째 섹션에는 '달걀(Egg)'라는 텍스트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Barbaras book의 모든 텍스트들은 짧기 때문에 창조적인 글쓰기와 특정 순간에 쓰여진 단편 형식의 글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아보는데 관심이 있다면 이것은 새로운 형태의 글쓰기를 알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이 되어줄 것입니다.
리뷰
아직 Barbaras book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 댓글